욕실에 멋을 더함

욕실에 멋을 더하다.

moneyanolja 2020. 10. 2. 19:18
반응형

욕실에 멋을 더함은 필자의 동생이 욕실 기구 세팅을 하고 있습니다. 욕실은 작은 휴식 공간이라고도 칭합니다. 그 만큼 하루를 시작하고 끝을 맺는 곳이 욕실(화장실)이 아닐까 합니다. 필자 또한 비슷한 일을 하고 있고 동생은 주업이 욕실기구 세팅을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타일 시공 후 욕실 기구 세팅

아파트나 주택 인테리어 와 욕실 리모델링을 한 후 욕실 기구 세팅을 하게 되는데요. 이 기구 세팅을 동생이 전문으로 있습니다. 타일 시공도 중요 하지만 욕실 기구 세팅도 중요하지 않을까 하는데요. 어떻게 시공을 하느냐에 따라 주거를 하는 고객의 눈높이에 맞게 시공을 하는 것이 전문입니다. 

벽 타일과 기구들의 조화

보통 벽 타일의 경우 인테리어를 할때 선정을 하게 되고 욕실 기구는 고객의 디자인 선호를 따라 구입을 하고 세팅을 하게 됩니다. 컬러는 때에 따라 블랙과 실버, 골드등 욕실의 타일 색상에 따라 달라지게 됩니다. 

욕실에 멋을 더하다.

위에서 말했듯이 욕실은 제 2의 휴식 공간입니다. 그 휴식 공간이 어둡다면 들어 가고 싶은 생각이 안드는데요. 보통 욕실은 밝은 색상의 타일로 시공을 하고 그에 맞게 욕실 기구들 또한 세련된 디자인을 선호 합니다. 필요에 따라 선반도 여러 종류로 나뉘는데요. 젠다이 선반, 욕실 코너 선반, 슬라이딩장등 필요에 따라 용품을 수납할 수 있는 공간들을 넉넉하게 시공하는 것도 요즘 추세가 아닐까 합니다.

 

시공 문의 : 010 - 8862 - 8962

반응형

다른 사람이 흥미롭게 읽은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