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ONG US/튜토리얼

Steam IS AMONG US GAME(스팀에서 어몽어스 구입)

moneyanolja 2020. 10. 17. 16:26
반응형

Steam에서 AMONGUS 게임을 구입했습니다. 비용은 5,500원 토스로 입금을 하면 되는데요. 토스는 사용을 하지 않아 조금 애 먹고 구입을 했습니다. 보험 했던 동생과 게임을 하면서 유튜브 방송을 하기 위해서 구입 했는데 잘 모르겠습니다. 나이가 먹어서 그런가요. 속고 속이고 죽이는 게임인 AMONGUS입니다.

초기화면에서 한글로 바꾸면 됩니다. 다른건 볼 필요 없이 톱니바퀴를 클릭하면 됩니다.

데이터를 클릭합니다. 필자는 미리 한글로 변경한 상태입니다.

4번째 Korean으로 변경하면 한글로 변경이 됩니다. 그리고 AMONGUS 게임이 어떤식으로 하는지 튜토리얼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대략적인 내용은 어몽어스는 협동과 배신으로 이루어진 게임이라고 나옵니다. 플레이어는 크루원 또는 임포스터 역할을 배정 받게 게임을 합니다. 

게임은 최소 4명에서 최대 10까지 플레이 합니다.  조작은 마우스, 마우스+키보드로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게임을 하기전 연습게임도 할 수있습니다. 대략적인 어몽어스 게임 튜토리얼에 대해 포스팅을 해 봤는데요. 의외로 어몽어스 게임을 하는 사람들이 많더군요. 필자 또한 어몽어스 게임을 하면서 녹화를 해서 유튜브 올리고 있습니다.

 

필자가 플레이한 어몽어스 게임입니다. 조금 하면 잘하게 될런지 나이가 먹어서 잘못하겠던데요. 시간이 지나고 계속 게임을 하다보면 잘하겠죠. 계속 게임을 하면서 녹화를 해서 유튜브에 올려 보려고 하고 적응이 되면 실시간으로 유튜브를 해 볼까 합니다. 

반응형

다른 사람이 흥미롭게 읽은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