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야놀자 /건강.다이어트

일본 직구 카베진 a by 머니야놀자

moneyanolja 2018. 8. 30. 16:28
반응형

일본 직구 카베진a를 구입했다.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그 어느때 보다 건강을 신경쓰고 있다. 혼자 집에 있다 보면 술마시는 날이 많고 위가 좋지 않고 장도 좋지 않기 때문에 다음날이면 설사를 하게 된다. 카베진a는 양배추라 순해서 좋다. 위가 좋지 않고 과음을 많이 하다 보니 더 안 좋아지고 위장약으로 카베진이 좋다고 해서 먹어보게 되었다. 

매일 2알씩 아침 점심 저녁으로 복용을 해야 하지만 회사에 출근을 하게 되거나 집에 없으면 보통은 하루 2알에서 4알 정도를 복용한다.

한국의 카베진s보다 더 좋다

일본 카베진a가 한국의 카베진s보다 더 좋다고 한다. 위는 물론이고 역류성 식도염에도 좋다고 하니 나이가 먹으면서 필히 먹게 되는 약이다.

하루 3번 복용

위에서 말했듯이 카베진a는 하루 3번 복용을 한다. 아침 점심 저녁 2알씩 먹으면 되는데 출근을 하는 날은 약을 가지고 다녀야 하는데 잊어버리고 출근하기 때문에 아침 저녁 2번 복용을 하고 있다. 또 하루 양배추 6통을 먹는거나 마찮가지라고 하니 더 좋지 않을까 췌장 쪽에도 양배추가 좋다고 하니 일거양득이 되겠다. 

일본 직구 카베진a 계속 먹어야겠다.

 약국에서 카베진을 사면 비싸지만 일본 직구로 카베진a를 사는 것이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어머니도 카베진a를 드시고 있는데 좋다고 하신다. 



반응형

다른 사람이 흥미롭게 읽은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