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야놀자 /사용후기

한성컴퓨터 SIROCO GS100 레인보우 사운드바 후기

moneyanolja 2020. 10. 19. 16:46
반응형

회사에서 일을 하면서 본체 하나를 구했습니다. 처음 본체를 구했을때 HDD 및 램이 없었습니다. CPU는 i3-460에 램은 어떤것인지 몰라 검색을 했는데 dd3가 장착되며 하스웰 메인보드였습니다. 그래픽카드는 꽂혀 있었는데 그래픽카드에 모니터 hdmi 케이블을 연결해서 화면연결안됨 메세지가 떠 고장으로 알았는데 그래픽카드 분리하고 메인보드 그래픽에 연결을하니 정상 동작을 합니다. 램은 8gb 구입을 하고 2가 3개를 주워서 장착을 해서 총 14기가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집에 있던 i5-6600 본체는 현재 일하고 있는 곳이 아닌 예전 일했던 보험사무실로 가져가서 유튜브 방송 과 영상편집을 하려고 생각중입니다. 사운드바까지 가지고 가니 집에 음악을 듣거나 게임을 할때 소리를 들을 수 없어 한성컴퓨터 SIROCO GS100 레인보우 사운드바를 구입했습니다.

박스는 이중으로 되어 있습니다. 박스를 여니 에어캡으로 포장이 되어 왔습니다. 언박싱중 전부 사진을 찍어야 하는데 그렇지 못했습니다.

박스 포장은 블랙컬러에 SIROCO 로고가 박혀 있습니다. 디자인도 상당히 괜찮습니다.

SIROCO 사운드바입니다. 이중으로 포장이 되어 파손을 방지 합니다. 

사운드바 비닐을 제거하기 전 사진입니다. 필자가 몇개의 사운드바가 있는데 그 디자인보다는 상당히 깔끔하고 보기 좋습니다.

사운드바를 연결하면 양쪽 과 중앙 전원 다이얼에 LED 조명이 들어옵니다. 양옆 조명은 레인보우 조명으로 바뀌어 보여집니다.

사운드바 옆면에는 마이크와 이어폰을 꽂을  수 있습니다. 

회사에서 인강용으로 쓰는 노트북에 한성컴퓨터 SIROCO GS100 레인보우 사운드바를 연결하여 음악을들어봤습니다. 보시는바와 같이 LED 조명이 은은하게 비춥니다. 

 

사운드바 음질은 필자의 다른 블로그에서 들으시면 됩니다.

https://blog.naver.com/6wonblog/222119810491

 

한성컴퓨터 SIROCO GS100 레인보우 사운드바 후기

집에 있던 본체를 사무실로 가져가고 집에는 일하면서 주어왔던 본체를 가져왔습니다. 본체 사양은 사무실...

blog.naver.com

 

반응형

다른 사람이 흥미롭게 읽은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