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수익관련

머니야놀자의 제휴마케팅 시작동기

moneyanolja 2018. 8. 28. 20:36
반응형

머니야놀자의 제휴마케팅 이야기 머니야놀자의 제휴마케팅 시작 동기는 돈을 벌기 위해 시작을 했다. 결혼을 하고 어떻게 돈을 벌까 고민을 하다 검색을 해 가면서 찾게 된 아이템이 제휴마케팅이다. 2012년 9월 쯤 시작을 했으니 꽤 오래 되었다. 꾸준하게 했다면 지금은 어떨까 생각도 들지만 지금은 제휴 마케팅을 하지 않고 있으나 다시 시작해 보려고 한다. 


머니야놀자 제휴마케팅의 시작

대부분 블로거들이 블로그를 처음 시작하면 취미, 일상등을 주제로 포스팅을 한다. 나의 경우에는 처음부터 수익블로그를 개설하고 운영했기 때문에 더 블로그를 운영하는데 있어 힘들었다. 수익이 나지 않으니 블로그 운영에 재미를 느끼지 못했기 때문이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나는 결혼을 하면서 작은 월급으로 살 수 없어 또 다른 수익원을 만들기 위해 시작을 했고 여타 블로거들보다는 많이 늦은 시기에 였고 그 당시에 CPA 마케팅이 생겼던 시기가 아닐까 하는데 나의 말이 맞을지 모르겠다 


이미지 출처 : pixabay


유료.무료 마케팅으로 할것인가?

난 처음 유료마케팅부터 시작을 했다. 지금은 사라진 퍼스트드림과 드림큐는 지금도 운영이 되고 있으나 난 홍보를 하고 있지 않다. 지금도 많은 사람들이 드림큐를 하고 있다. 유료 마케팅을 하면서 다른 아이템을 찾을 당시 CPA인 제휴마케팅을 알게 되었다. 처음 시작했을 당시 수익이 어느 정도 있었으나 블로그 운영이 되지 않으니 수익도 점점 줄어들게 되었고 흥미를 잃어가게 되었고 지금은 제휴마케팅을 하지 않으나 다시 시작해 보려고 한다. 

반응형

다른 사람이 흥미롭게 읽은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