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야놀자 /운영자일기

머니야놀자 벌써 6년차가 되어간다.

moneyanolja 2020. 9. 29. 21:40
반응형

머니야놀자입니다. 머니야놀자 블로그를 개설하고 운영했던 기간이 벌써 6년이 되어갑니다. 처음 블로그를 개설할때 머니에 대한 수익 블로그를 만들고 어떤 블로그를 만들까 고민에 고민을 하다 개설 한 블로그가 바로 머니야놀자입니다. 이 2014년 블로그를 개설할때 많은 블로그를 봤던 기억이 나는데요. 그중에 머니야머니야 블로그도 방문해서 글도 보고 이것저것 많은 것들을 보고 또 수익 블로거 글들도 보고 공부도 했던 기억이 있는데요. 6년 이라는 기간 동안 머니야 블로그에 글쓴 수는 총 90개 밖에 되지 않는데요. 한가지 블로그를 꾸준하게 운영을 하고 차츰 늘려 나가야 하는데 필자는 그렇지 못한것도 많습니다.

다시 시작하는 머니야놀자

머니야놀자는 돈에 대한 글을 쓰려고 만들었던 블로그 입니다. 온전히 수익을 내기 위한 블로그로 만들었고 글을 쓰는 밑천이 없다보니 블로그 운영도 안되고 글 쓰는것도 부족해서 거의 6년이라는 기간 동안 잠자고 있었는데요. 지금 다시 머니야놀자 블로그에 글을 쓰고 주업이 있지만 부업으로 블로그로 수익을 다시 내 보고 싶고 또 주식은 잘 모르지만 조금씩 공부를 해서 주식에 투자를 해 보려고 생각중입니다. 

머니를 좋아 하는 머니야놀자

돈을 싫어 하는 사람은 없겠죠. 머니야놀자 또한 이것저것 많은 것들을 하고 나락으로 떨어졌던 시기도 있고 물론 지금도 그렇지만 조금씩 돈도 모아서 노후도 좀 더 풍족하게 생활하는게 꿈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돈도 중요하고 건강도 중요하겠죠. 다른 블로그도 많지만 이제부터라도 꾸준하게 머니야놀자 블로그에 꾸준하게 글도 써보려고 합니다. 

반응형

다른 사람이 흥미롭게 읽은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