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야놀자 /먹고,마시고,여행가기

신흥동 퓨전요리주점 아자아자 함께 일했던 동생과 한잔 후기

moneyanolja 2020. 9. 16. 19:37
반응형

지금은 맞교대 근무를 하지만 주 5일 근무를 할때는 참 술도 많이 마시러 다녔습니다. 집 근처 술집은 안가본 곳이 없을 정도로 많이 다닌것 같은데요. 신흥동 아자아자 도 그중 한곳이 아닌가 합니다. 한참 코로나 때문에 손님이 없을때 갔었고 배달만 있고 손님이 많지 않아 조용해서 좋았다고 할까요.

 

퓨전요리주점 아자아자

퓨전요리주점 아자아자는 지하에 위치해 있습니다. 대부분의 술집들이 지상이든 지하든 있고 별 신경을 쓰지 않습니다. 맛만 있다면 어디든 가겠죠.

다양한 메뉴들

퓨전요리주점 아자아자에는 다양한 메뉴들이 있습니다. 가격도 적당하다고 할까요. 

의외로 맛있는 탕수육

먹을것도 많지만 고르기가 힘들어 탕수육과 차돌숙주볶음을 주문했고 탕수육이 먼저 나왔습니다. 퓨전요리집에서 탕수육 하면 얼마나 맛있을까 했는데 한점 맛보고 일반 중국집에서 멋는 탕수육보다 맛있었습니다. 전 그다지 까다로운 입맛이 아니며 함께 간 동생이 조금은 입맛이 까다롭습니다.

차돌숙주볶음

탕수육을 맛보니 차돌숙주볶음 또한 기대를 하게 됩니다. 역시나 차돌숙주볶음 또한 맛이 있습니다. 술을 자주 마시다 보니 안주 또한 입맛에 맞고 맛있는 식당을 찾아가게 되는데요. 집 근처 식당들도 많고 맛있는집이든 맛없는집이든 자주 가지만 그래도 맛없는집은 찾게 되지 않고 맛있는집을 찾아가는 것이 사람의 심리가 아닐까 합니다. 

반응형

다른 사람이 흥미롭게 읽은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