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야놀자 /먹고,마시고,여행가기

태평동 정정숙 당진 아구,동태찜, 탕집에서 혼술을 즐기다 by 머니야놀자

moneyanolja 2018. 9. 5. 12:51
반응형

태평동 정정숙 당진 아구,동태찜, 탕집에서 혼술을 즐기다 by 머니야놀자

태평동 정정숙 당진 아구,동태찜,탕집은 꽤 자주 가는 식당이다. 혼자도 가고 친구와도 가고 같이 일했던 동생하고도 가고 갈때 마다 메뉴는 다르지만 항상 빼지 않고 먹는 것이 동태내장탕이다. 동태탕이나 대구탕도 먹어봤는데 딱히 땡기지 않고 동태내장탕이 맛있어서 그런가 항상 동태내장탕만 주문한다. 그리고 소주한병에.. 또 주변에 진미떡볶이집도 있고 신흥1동과 태평동 사이에 갈 곳이 없으면 진미떡볶이집은 친구가 성남 올때만 가고 그렇지 않으면 사거리 11층에 있는 야시장도 자주 가는 편이다. 




태평동 정정숙 당진 아구,동태찜,탕 입구이다. 개그맨인 배영만씨고 광고를 하고 있다. 



오픈한지 꽤 되었는데 손님도 많다 식당 내부는 찍지 못했다. 나중에 다시 가게 되면 찍어 올려야겠다. 메뉴는 찜,전골이 주 메뉴이다. 



동태내장탕이 나왔다. 동태와 알 고니가 있다. 그리고 이슬이 한병도 추가한다. 



동태내장탕이 보글보글 맛있게 끓는다. 친구와 한잔 하기 딱 좋은 장소이다. 집에서 가까워서 자주 간다.



고니를 먼저 맛본다. 동태내장탕이 1인분에 7,000원인데 생각보다 양이 상당히 만핟. 소주도 한병은 거뜬히 먹는다.


고니를 먹었으니 동태와 알도 먹는다. 거기다 또 소주 한잔에 안주를 같이 먹는다. 태평동 정정숙 당진 아구,동태찜,탕집을 가면 술을 포기 못한다. 왜 그럴까. 지금은 자격증 공부를 하고 있어서 가지 못하지만 주말 시간이 되면 갈수도 있겠지





반응형

다른 사람이 흥미롭게 읽은 이야기